배우 김주헌 이 새로운 드라마 무인도의 디바 출연 확정되었습니다. 새로운 작품으로 박은빈, 김효진, 채종협과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이라고 합니다. 무인도의 디바 드라마 내용 과 김주헌 이 맡은 역은 어떤 역할인지 살펴볼까요?
무인도의 디바, 김주헌 출연 확정
무인도의 디바 드라마 내용
무인도의 디바는 김주헌이 출연을 확정 지은 드라마이며, 주요 내용은 디바를 꿈꾸어 오디션을 보기 위해 상경하다 무인도에 좌초된 소녀 서목하가 15년 만에 구조되어 (박은빈 배우 ) 다시 디바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담은 휴먼 감성 드라마입니다.
무인도의 디바 , 오충환 감독 과 박혜련 작가 그리고 김주헌 배우
현재 특히 무인도의 디바가 주목을 받는 이유는 이 작품의 감독과 작가 때문인데요. 오중환 감독은 이미 '빅마우스', '호텔 델루나' 등의 드라마를 통해 뛰어난 연출 능력을 보여주었습니다. 또한 박혜련 작가는 '피노키오', '당신이 잠든 사이에', '스타트업' 등을 통해 뛰어난 집필 능력을 보여주었죠. 그렇기에 예비 시청자들이 이 둘이 만나서 그리는 드라마인 무인도의 디바에 더욱 주목을 할 수 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여기에 김주헌은 과거에도 '스타트업','빅마우스'에서 오충헌 감독과 호흡을 맞추었고, 이번 무인도의 디바에도 좋은 케미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무인도의 디바 촬영 예정일
무인도의 디바는 김주헌을 비롯하여, 박은빈, 김효진, 채종헙, 차학연이 출연할 것이며 올해 상반기부터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무인도의 디바 김주헌 출연 확정 , '이서준' 역할
무인도의 디바 출연 확정인 김주헌이 맡은 역할은 '이서준' 이라는 인물입니다. 이서준은 과거 최고의 디바 '윤란주' (김효진 배우) 를 담당하였던 매니저로 시작하였고, 현재는 'RJ 엔터테인먼트' 의 대표가 된 입지적인 인물입니다. 이서준 과 윤란주, 그리고 서목하 가 디바를 향한 과정에서 이야기가 전개될 것으로 보입니다.
김주헌 배우 , 어떤 배우인가?
김주헌 배우는 tvN '남자친구' 로 매체 데뷔를 한 이후 '60일, 지정생존자', '낭만닥터 감사부 2', '사이코지만 괜찮아', '도도솔솔라라솔'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등의 작품으로 시청자들에게 여러 다양한 캐릭터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디즈니 플러스 의 '사운드트랙#1' 과 넷플릭스 의 '소년심판', '모범가족', ENA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등의 작품에도 특별출연하여 높은 몰입도를 선보여 많은 시청자들에게 임펙트를 남기기도 하였습니다.
2023년에도 위와 같이 다양한 장르, 캐릭터를 소화해낸 김주헌 배우는 '별들에게 물어봐', '낭만닥터 김사부3' 에 이어 '무인도의 디바'까지 출연 확정을 하여 엄청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댓글